반응형

일본 맛집 검색 - 타베로그(다베로그)


맛집이 많은 일본여행 가기전에는 맛집 찾는게 제일 중요한 일이잖아요.

일본 현지인들이 소개하는 맛집에 가고싶다면? 요 정보 놓치지 마세요.


타베로그라는 일본의 맛집 사이트입니다.

원래는 일본어로만 서비스 되었는데, 한글로도 서비스를 하고있다네요. 


타베로그 : http://tabelog.com/kr/


사이트는 요렇게 생겼어요. 



일본 서비스 페이지는 엄청 복잡한데요. 한국어 사이트는 그대로 한국사람들이 선호하는(?) 보기 좋은 정돈된 구성이네요. ㅎ

위에서부터 쭉쭉 스크롤해서 보시면 되요.

우선 여행 가시는 지역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도쿄, 교토, 오사카, 후쿠오카, 홋카이도가 크게 사진으로 나와있네요.


죽죽 스크롤하면 레스토랑 조건으로도 선택가능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음식명이 나열되어 있어요.



초밥, 이자카야, 카페, 라멘, 야끼니쿠, 오코노미야키가 크게 나와있네요.

그 밑에는 더 다양한 음식이름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식사 목적(?)에 따라 검색도 가능합니다.

가장 밑에는 일본 레스토랑 어워드(Japan Restorant Award)가 있네요. 


쿠키짱이 레스토랑 찾기에서 좋아하는 소바를 눌러봤어요. 

작년에 오사카 여행갔을때 교토에서 무려 540년 전통의 소바집을 방문했었는데요.

거기를 한번 찾아보려구요. ㅎ




교토의 소바를 검색합니다. 

좌측에는 검색 조건과 검색결과 리스트가 나오고 우측에는 구글 지도가 나오네요. 


종합랭킹으로 봤는데.. 우선 1위는 아니군여 ㅎ; 



2페이지에서 드디어 찾았어요.!

이름이 가물가물했는데 보는순간 기억났어요.

소바가게 이름은 '혼케오와리야' 였습니다. 


평점은 3.54 기대치에 못미치네요. ㅠ



좌측 리스트에서 가게를 선택하면 상세페이지를 볼 수 있어요. 

사진이랑 리뷰, 지도 등을 확인 가능합니다.


리뷰를 한번 볼까요.


하.. 일본어네요 ㅋ

일본 사이트니깐 당연한거겠죠?

참고로 리뷰까지 읽고 싶다면 크롬에서 사이트를 띄워보시면

마우스 우클릭해서 페이지를 번역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자유여행 준비할때의 깨알팁!


영어 일본어 중국어 서치하면서 걱정하지 마세요. ㅋ

말은 한마디도 못해도 검색만큼은 문제 없답니다. 


그럼 일본여행 가시기전에 맛집 많이 찾아가세요! ^^


반응형

날짜

2016. 7. 13. 23:54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