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예약구매 플레이 후기

안녕하세요 쿠키짱입니다
넘 오랜만에 작성하는 포스팅이죠?
근데 넘 부끄럽게도 이렇게 오랜만에 작성한 포스팅이 게임 이야기입니다 ㅎ (중간고사가 끝나서라고.. 👉👈)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예약구매 플레이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ㅎ 엄청 기다렸던 게임 타이틀인데 오늘 새벽0시에 출시되어 미리 예약 구매했던 게임을 드디어 자기전 잠깐 실행해보았답니다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 타이틀 이미지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타이틀 화면

실행하면 이런 화면이 나와요 ㅎ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화면

이어서 게임타이틀 화면이예요 이렇게 다양한 게임을 할수 있다고 캐릭터로 보여줍니다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화면

게임 선택화면이예요. 6종류의 게임을 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테니스랑 볼링이 젤 재밌을것 같았어요 ㅎ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화면 테니스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테니스를 먼저 실행 해봅니다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화면

게임 중에 사진 찍을 짬이 없네요 ㅎ 특히나 첫 실행이라서 여유가 앖었어요 ㅎ
그치만 첫 게임은 어쨌든 이겼습니다 😎
다은 게임도 해볼까요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화면

조이콘 스트랩을 꼭 장착하라고 주의회면이 계속 나오네요
이번엔 볼링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화면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볼링을 시작하면 서비이벌 볼링 대전상대를 먼저 찾습니다
총 16명이 참가하네요.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화면

서바이벌 볼링은 동시에 진행됩니다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화면 볼링

이렇게 스텝 시작할 위치를 맞춰주고 버튼을 눌러 공을 던지듯이 팔을 뿌려줍니다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화면 볼링

먼저 던지면 다른 참가자들이 모두 플레이할때까지 기다립니다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화면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서바이벌 볼링 첫번째 게임은 제가 우승했어요 ㅎ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게임화면 볼링

저의 전체 기록지입니다
스트라이크 3번중에 한번은 더블이었고
스페어처리도 두번했어요
135점 😎 2등과의 점수차도 컸어요 넘 재밌었습니다

다이어트 게임으로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쿠키짱이 강추합니다 ㅋ


반응형

카테고리

버킷리스트

날짜

2022. 4. 29. 07:55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