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습기 추천  - LG 퓨리케어 자연기화가습기 HW500DAS

안녕하세요? 쿠키짱입니다.
겨울이라 집이 너무 건조해서 한참 알아보다가 구입한  LG 퓨리케어 자연기화가습기 HW500DAS 언박싱 입니다. ㅋ

LG 퓨리케어 자연기화가습기 HW500DAS

택배 파업때문인지 주문한지 딱 일주일만에 받은 LG 퓨리케어 자연기화가습기 HW500DAS 입니다.
신랑돈내산이예요. ㅋ 지마켓에서 구입했어요.
다행히 주말에 와줘서 닦아서 설치하고 자리도 고민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LG 퓨리케어 자연기화가습기 HW500DAS

생각보다 큰박스 빠르게 열어봅니다.

LG 퓨리케어 자연기화가습기 HW500DAS

위에 스티로폼 뚜껑을 빼내니깐 바로 보입니다.

LG 퓨리케어 자연기화가습기 HW500DAS

샥샥 비닐을 빼고 꺼내봅니다. 생각보다 무게가 느껴지네요.

LG 퓨리케어 자연기화가습기 HW500DAS

요게 디스크 형태의 드럼으로 된 자연기화식 필터(?)입니다.
손잡이가 있어서 손으로 만지지 않고 들어낼 수 있게 되어있어요

LG 퓨리케어 자연기화가습기 HW500DAS

요렇게 설명이 적힌 종이가 들어있네요. 빠르게 진행해봅니다.
본체도 뒤집어 보았어요. 이렇게 먼지 필터랑 팬이 들어있고, 급수 설명이 붙어있네요.
물은 반드시 수돗물을 쓰라고 나와있습니다.

LG 퓨리케어 자연기화가습기 HW500DAS

빠르게 간단히 세척해 준 후 조립했습니다.
물까지 다 부어주면 생각보다 꽤 무겁습니다.
차근차근 조립해서 올리고 전원을 연결했습니다.

LG 퓨리케어 자연기화가습기 HW500DAS 전원 ON

공기제균 기능이 있네요. 가습량 조절도 되고 취침예약도 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한시간씩 늘어나는데 셋팅해놓은 시간뒤에 꺼지는 기능입니다.

LG 퓨리케어 자연기화가습기 HW500DAS

위치는 거실에 일단 자리 잡아 보았어요.
근데 설명서를 읽어보았더니 벽에서 1m / TV, 오디오에서 1m / 조명기구에서 1.5m 이상 떨어져야 한다고 해요.
일단 거실은 구름이때문에 전선이 노출되면 위험해서 벽에 붙여야해서 자리잡은 위치인데
조건에 하나도 맞지가 않아요.
아무래도 안전상 안방으로 옮겨야 할 듯 합니다.

하루 간단하게 사용해보았는데, 생각보다 조용하고 습도는 생각보다 아주 높게 올라가진 않는것 같아요.
집 습도계가 기기에서 1-2m 떨어져 있긴 했지만 40%는 넘기진 않네요.
그런데 원래 건조한 집이라서 생각보다 숨쉬기는 좀 편해진 것 같아서 나름 괜찮습니다.

무겁기 때문에 출근할때 물빼고 말리는건 신랑의 일이 될거라서 아마 새벽에 조금 더 일찍 일어나긴 해야될 것 같아요.
청소는 식세기로 저온 세척이 가능하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일단은 직접 세척하며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나중에 후기 조금 더 보강하겠습니다.

반응형

카테고리

버킷리스트

날짜

2022. 1. 9. 20:05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