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남역맛집] 소모임에 적합한 레스토랑 서가앤쿡

오랜만에 대구에서 사촌들이 올라와서,
간만에 서울 시내(__;) 나들이를 떠났습니다. ㅋ

강남역은 연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정말 인산인해더라구요 @_@
어쨌든 맛난 저녁을 먹기위해 검색신공.. ㅋ

저렴하면서도 맛나는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서가앤쿡에 갔습니다.

서가앤쿡은 요렇게 강남 CGV 뒷길로 들어가다보면 언덕위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
이 언덕보면서 K3 광고를 왜 굳이 뉴질랜드까지 가서 찍었냐며 ㅋㅋ
대박 경사에 다시 한번 놀랐답니다... ㅎ

요기가 서가앤쿡 입구~
왼쪽에는 대형 천막이 쳐있고, 엄청나게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무려 40분이나 기다려서 간신히 들어갔습니다.

배가 고플데로 고파져서... 접시부터 인증샷을 찍었네요.. ㄷㄷ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입니다. 19,800원이란 놀라운 양을 보여주네요.. ㅎㄷㄷ
계란 후라이도 먹음직스럽게 올라가 있구요.
한 접시가 2-3인분이라는 말이 실감났어요~

그리고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19,800원)
이것도 엄청난 접시에 마늘바게뜨와 계란 후라이가 올라가있어요.
이 놀라운 양은 쟁반막국수에 비견할 만하네요 ㅎ;;


 서가앤쿡은 계란 후라이를 중시하나봐요~
테이블 옆에 붙어있던 벨도 계란 후라이 디자인 ㅎ

남자 1인 + 남자만큼 먹는 여자 1인 + 여자 1인
3명이서 배가 터지게 먹고도 목살 스테이크 몇점 남기고 나왔습니다.

4명이 가서 메뉴 2개 시켜서 배불리 먹고 시끌시끌 수다떨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매장 내 음악이 매우 큽니다. 일반적인 레스토랑 느낌은 아니예요 ㅎ)

어쨌든 강남역 CGV 근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반응형

카테고리

맛있는 인생

날짜

2013. 12. 25. 16:27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