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남문 근처 쫄면 맛집 보영만두입니다



외부 미팅이 있어서 업무차 갔던 수원 남문 근처의 맛집
보영만두 입니다 ㅎ
이름은 만두집이지만 만두보다 쫄면이 더 유명한 집이래요





쫄면 냉면 막국수 등 매콤새콤달콤한 면 좋아라하기때문에
정말 기대 기대 +_+



쫄면위에 양배추가 푸짐하게 올라가있네요 ㅎ
기대되는 비주얼 ㅎ



비비니깐 비주얼이..ㅋ
깨끗하게 비비기기 쉽지 않네요
그래도 지금 글 올리먼서 사진보니 매운침이 고입니다 ㅋ
벌써 매운향이 올라오네요

뜨거운 면이 아니라서 얼마나 맵겠나했는데
생각보다 마니 맵습니다 ㅎ
보통맛 시켰는데도 훌쩍거리며 먹었습니다
그치만 쓰지 않게 매우면서도 달짝하고 새콤한맛이 잘 어울러져 맛있습니다

같이 간 회사분들은 자신있게 매운맛 시키셨는데
결국 코풀며 드십니다 ㅡㅡ;; 흠흠



매운맛에 지칠쯤 군만두를 한입ㅋ
꼬소하고 파삭파삭합니다
쫄면이랑 찰떡 궁합이네요
(찐만두는 의외로 평범했어요)

대부분 쫄면과 군만두를 먹더라구요
매운맛 선호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세요 ㅎ

 

 


반응형

카테고리

맛있는 인생

날짜

2013. 11. 29. 00:02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