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파구 연쇄 싱크홀

 

무슨 연쇄 살인도 아니고 송파구에 연쇄 싱크홀이 생기고 있네요;

회사가 석촌동이어서 남일이 아닌 상황입니다.

특히나 대형 싱크홀이었던..... 무려 7개의 동공이 발견된 석촌지하차로는 매일 다니던 출퇴근로였는데...... ㅠ

무사히 다닌게 다행이었네요;

 

그러던 중 오늘 또 하나의 싱크홀이 발견되었다는 뉴스가 뚜둥..

방이사거리 싱크홀이네요.

요즘 발생하는 싱크홀은 죄다 출근로네요.. 어디로 잘 돌아서 출근해야되나..

 

참고하시라고 송파구 싱크홀 지도 찾아 올립니다.

아무래도 9호선 공사 구간은 모두 조심해야 될 구간같네요..

 

송파구 싱크홀 지도

 

※ 저작권에 문제될 시 내리겠습니다. 무서워서 제가 볼려고 올리는거라.. ㅠ

 

 

 

 

 

반응형

카테고리

결정적 순간

날짜

2014. 8. 21. 17:43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