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완용 토끼키우기] 토끼인형으로 변신한 구름♡

 

따땃한 봄날 오후..

또다시 토끼인형 모드인 구름이의 일상입니다. ㅋㅋ

 

구름이 어딨게요? ㅎ

 

 

또 TV 선반의 인형 사이에 앉아있네요 ㅋ

그러다가 장난기가 발동해서는.. 화분에 푱~ 올라갔어요 ㅋ

 

 

말썽꾸러기 구름~ ㅋ

화분 뿌리 자리 안잡혀서 자꾸 괴롭히면 안돼요~

사진찍으니깐 또 신경쓰이는지 쌜쪽한 표정을 짓네요 ㅎ

 

 

다시 티비 선반 복귀.

삐진 표정으로 요렇게 쳐다보네요 ㅋㅋ

인형이 따로 없네용.. ♡

반응형

카테고리

구름♡일기

날짜

2014. 6. 10. 22:35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