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끼육아일기] 한가로운 주말오후 구름♡

 

피곤해서 집에서만 뒹굴뒹굴 하던 주말에

구름이도 엄마 아빠처럼 따땃한 봄볕쬐며 졸고있네요 ㅎ

 

한가로운 주말 오후에 찍은 구름이 사진 오랜만에 올립니다. ㅎ

 

 

역시나 TV 선반에서 졸고 있는 구름.. ㅎ

눈 뜨고있지만 반은 졸고 있는 상태입니다.

 

 

약간 미묘하게 틀린 각도입니다.

틀린 그림 찾기가 따로 없네요. ㅎ

시간차도 약간 있었는데 구름이가 가만히 졸고있어서 합성같아 보일정도네요. ㅋ

ctrl +c / ctrl + v ㅋㅋ

 

 

오랜만에 DSLR 꺼내서 찰칵거리니 또 거슬리나봐요. ㅋ

갑자기 훽 돌아서는 이렇게 빤히 쳐다보네요.

이 팽팽한 긴장감. ㅎ

 

 

하지만 이내 다시 자리잡고 조네요. ㅎ

오후 4시반의 마법의 햇살이 너무나 이쁜 구름이의 후광사진을 만들어주었네요..

보송보송한 털이 투명하게 빛나보입니다. ♡.♡

 

이쁜 구름~ 고만 귀찮게 할테니 마저 푹 자렴~

 

반응형

카테고리

구름♡일기

날짜

2014. 2. 26. 23:37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