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소프레소 웰컴팩 네스프레스 공홈 캡슐 해외직구 개봉기

 

네스프레소 캡슐 독일직구 2탄이 되겠습니다. ㅋ

바로바로~ 개봉기~ 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네스프레소 웰컴팩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배송비가 추가될 정도의 짱짱한 포장.. 이 되겠습니다. ㅋㅋ

 

 

이렇게 박스가 네스프레소 캡슐 포장용 비닐끈(?)으로 칭칭 감겨있구요.

독일 배대지에서 한국으로 보낼 때 빠지지 않게끔 유로라이프25에서 보강용 테잎을 덕지덕지 발라주었네요 ㅋ

근데 테이프 이름은 유로라이프 24네요.. 읭?? ㅎ

 

 

암튼 궁금증이 폭발하기 전에 칼과 가위를 장착하고 포장을 신속하게 해체합니다.

겉박스를 뜯고 나니 또 박스가 두개 나오네요.

위의 얇은(?) 박스가 추가주문한 캡슐 5셋트..

아래가 네스프레소 웰컴팩입니다. ㅋ

 

위가 네소프레소 캡슐, 아래는 네스프레소 웰컴팩.

 

요거슨~ 웰컴팩에 포함되어있는 큐브입니다. ㅎㅎ

박스부터 멋들어집니다.

별도로 구매하면 8만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나봅니다.

이래서 웰컴팩을 구매할수밖에 없네요. ㅎ

대부분 웰컴팩 구매시 이 큐브를 더 추천하더라고요. 정리도 편하고 관리도 쉽다구요~

 

짜잔 네스프레소 웰컴팩 박스입니다.

 

박스를 여니 안에 투명한 큐브가 나옵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디스펜서

 

반짝반짝하네요.

아크릴 재질이지만 두께감도 있구 묵직한것이 튼튼하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ㅎ

 

이제 추가주문한 네스프레소 캡슐도 뜯어볼까요.

먼저 제가 직접 골라서 주문한 5개를 열어봤습니다.

다르칸 / 볼루토 / 로마 / 아르페지오 / 인드리아 입니다.

 

 


이것이 랜덤하게 들어있다는 웰컴팩 15줄 되시겠습니다.

 

 

캡슐 x 150이라는 문구와 함께 그랑크뤼라고 써있습니다.

그랑크뤼가 뭐지? 생소한 단어네요~

 

궁금한거 못참는 쿠키짱 바로 검색해봅니다.

 


특급칭찬이 생각나네요 ㅋㅋ

프랑스 와인중 고급 와인의 등급표기 방식이라네요. 커피가 와인처럼 향긋할 만큼 고급이란 뜻이겠죠?

 

암튼 네스프레소 웰컴팩 박스를 옆으로 돌려보면 네스프레소 로고 부분을 빼고 나머지 부분은 블라인드처리 되어있습니다.

궁금중 유발일까요?

 

 

쫘잔~ 드디어 완전히 개봉~

시키려다 깜빡했던 바닐리오가 들어있네요~

바닐리오는 라떼로 마시면 정말 향긋하고 맛있더라고요 ㅋ

저는 같은 종류 두개인 것 없이 다양하게 왔습니다.

제가 따로 시킨것과 상당히 비슷하게 오긴했지만여 ㅋ

다르칸을 제외한 4종이 포함되어있네요 ㅋ

 

 

다시 꺼내면 한줄씩 요래요래 되어있습니다. ㅋ

 

 

웰컴팩으로 받은 네스프레소 디스펜서 큐브에 네스프레소 캡슐을 까서 다 넣었습니다.

5줄을 통째로 쏙~

넣고 첨에 네스프레소 유밀크 머신 샀을때 받은 캡슐 16개중 남은 6개도 다 넣었습니다.

 

 

캡슐 56개를 먹은 네스프레소 디스펜서 큐브 ㅋ

뚜껑이 살짝 덜 닫히네요~

아마 50개 정도가 적정량인가봐요.

 

이상 쿠키짱의 네스프레소 웰컴팩 해외직구 개봉기였습니다! ^^

반응형

카테고리

버킷리스트

날짜

2014. 5. 23. 01:03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