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끼육아일기] 꾸벅꾸벅 졸고있는 구름

 

월요일에 유독 많이 조는 구름인데요~

오늘은 금요일인데도 아침부터 졸고있네요 ㅋ

 

구름.. 자리 잡고 앉아서 졸 준비를 하고 있네요.

분명 처음엔 똘망똘망했는데.. 

 

 

2분만에 눈꺼풀이 내려오면서.. 졸음이 몰려오네요. ㅋ

 

 

그러더니 옆으로 서서히 넘어갑니다. ㅋㅋ

 

 

조금더.. 넘어가네요..

 

 

스르륵....

 

 

어.. 어.. 닿을락 말락..

 

 

그러더니 바닥에 툭.. 닿네요.

 

 

그러더니 화들짝.. 놀라면서 깨네요.. ㅋㅋ

 

 

귀여운 구름.. ㅎ

그냥 푹 자면 좋으련만~~

반응형

카테고리

구름♡일기

날짜

2013. 12. 31. 00:35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