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끼육아일기] 구름이랑 숨바꼭질 ♡

숨바꼭질 하는  토끼 보셨어요? ㅎ
구름이랑 숨바꼭질 했어요!........ 는 사실 낚시구요. ㅠ

구름이가 안보여서 찾았습니다.
보니깐 주방 아일랜드 식탁 틈바구니로 제 동태를 살피고 있네요 ㅋㅋ

구름아 거기서 뭐해? 그랬더니..

"엄마 구름이 여기있어염!!" 하는거 같네요 ㅎ
요렇게 코를 내밀면서 아는척 하네요 ㅋ

엄마 나 불렀어요?

구름아 거기로는 못나온다구~ ㅎ




힝~~

 

반응형

카테고리

구름♡일기

날짜

2013. 12. 24. 00:27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