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동구 암사동 맛집] 지리산왕재봉흑돼지

안녕하세요 쿠키짱입니다
오랜만에 강동구 맛집 방문하여 포스팅합니다 ㅎ
요기는 강동구 선사현대아파트 단지 근처 고기집입니다

신랑이 열심히 서치하여 찾은 맛집이예요
먼저 가게정보부터 올려여
https://naver.me/50fM03hA

지리산왕재봉흑돼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970 · 블로그리뷰 292

m.place.naver.com


메뉴판을 보고 일단 목살 삼겹살을 2인분씩 시켰습니다
기대가 되네요 ㅎ
김치찌개도 맛있다하여 별도로 시키려했는데 고기먹으면 서비스로 나온다고 설명해주셨습니다

[강동구 암사동 맛집] 지리산왕재봉흑돼지 - 삼겹살과 목살 (15,000원) x 2인분씩 + 껍데기 서비스

짜잔~ 어떤가요?
반찬그릇이 좀 큰편이라 상이 그득그득하네요
요기는 특이하게 초장베이스의 소스를 주시는데 요거에 찍어 먹는 맛이 또 색달랐어요

[강동구 암사동 맛집] 지리산왕재봉흑돼지 - 서비스로 나온 김치찌개


이게 서비스로 나온 김치찌개입니다
고기도 푸짐히 들어있고 두부도 무심하게 한덩어리 들어있어요 ㅎ
그릇이 냉면 그릇사이즈입니다 ㅋ
맛은 김치찌개와 김치국 사이의 약간 시원한 찌개맛입니다
개인적으러는 쫀득쫀득 삼겹도 맛있었지만 목살이 풍미가 좋아서 더 맛있었습니다

[강동구 암사동 맛집] 지리산왕재봉흑돼지 삽겹살과 껍데기 맛나게 익어가는중

껍데기도 잘 구워봅니다 ㅎ
쫀득쫀득 냄새도 없고 맛있네요 ㅎ 콩가루 콕콕 찍어먹다가 맛이 괜찮아서 추가 주문 해봅니다
특수부위 가브리살을 추가했어요

[강동구 암사동 맛집] 지리산왕재봉흑돼지 - 특수부위 가브리살 (15,000원) x 2인분

가브리살도 맛이 좋네요
신랑은 가브리살이 젤 맛있었다네요

동네에선 아주 오래된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근처오실일 있으면 맛있는 저녁드시고 암사시장에서 장도 보고 들어가보세요 ㅎ

쿠키짱이 추천합니다


반응형

카테고리

맛있는 인생

날짜

2023. 2. 25. 14:34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