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초구 예술의전당 근처 맛집 매드포갈릭 예술의전당점

오랜만에 쿠키짱 시내 나들이 후기입니다. ㅎ
오늘 2023년 첫번째 연차를 사용하여 공연을 보고 점심먹으러 갔던 따끈한 후기입니다.

원래는 근처의 봉산옥이라는 맛집에 가려고 하였는데,
공연이 끝나고 1시 조금넘어서 도착한 가게에는 재료소진으로 5시에 영업시작이라는 종이가 붙어있었습니다. 슬포

그래도 미리 찾아둔 대체 맛집(?)이 있어서 오랜만에 데이트 기분낼겸 스테이크 썰러 매드포갈릭 예술의전당점에 다녀왔습니다.

서초구 예술의전당 근처 맛집 매드포갈릭 예술의전당점

짜잔~ 매장 분위기 어떤가요?
밖에서 보니 살짝 계단 내려가 입구가 있는데 영업 안하는줄 알았어요.
불이 켜져 있지 않아 보여서요. 매장에 들어서니 그럴만 하네요.

대낮이었지만 뭔가 저녁 데이트 같은 검은 배경속에 은은한 조명이 분위기가 있네요
벽면 뒷쪽으로는 철제 와인랙이 분위기 있어요.
셀카도 한장 찍고 나오려고 했는데 또 까먹고 그냥 나와버렸네용 ㅎ

서초구 예술의전당 근처 맛집 매드포갈릭 예술의전당점 갈릭에 미친 컨셉의 조명


은은한 조명 옆면의 재질감이 독특하다 생각했는데, 자세히보니 마늘이네요? ㅎ
마늘에 미친듯한 조명? 정말 매드포갈릭입니다 ㅋㅋ

자 메뉴를 시켜볼까요?

매드포갈릭 예술의전당점 주문용 태블릿

이제 왠만한 가게는 다 태블릿이 있군요.
메뉴가 많은 편이라 주문하기 복잡한듯 했지만 그래도 메뉴판이 좀 체계적으로 되어 있긴 합니다.
그래도 확실히 한눈에 안보여서 스크롤 하며 보는게 편하진 않았어요 ㅋ

매드포갈릭 예술의전당점 - 멤버십 할인 메뉴 중 2인 스테이크&시그니처세트 선택


고민하다가 멤버십 메뉴쪽에 있는 2인 스테이크&시그니처세트를 시켰어요.
이렇게 시키면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하나씩 시키고 음료 두잔 갈릭빠네 빵까지 다 먹을 수 있어요

매드포갈릭 예술의전당점 - 2인 스테이크&시그니처세트 갈릭빠네


갈릭빠네가 나왔습니다. 달짝하니 맛있습니다. ㅎ
공연이 11시~1시였어서 배가 고픈 상태여서 순식간에 게눈감추듯 다 먹어버렸어요. ㅎ

매드포갈릭 예술의전당점 - 2인 스테이크&시그니처세트 음료2잔 선택 오렌지에이드 자몽에이드


음료도 바로 나와서 좋았습니다.
글라스 와인같은것도 있었지만 저나 신랑이나 요즘 컨디션이 좋지 않아 술을 자제하고 있어요
에이드로 두잔 시켰습니다. 자몽에이드와 오렌지에이드 ㅋ 오렌지맛이 진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매드포갈릭 예술의전당점 - 2인 스테이크&시그니처세트 프레시 오션 수프 파스타 덜맵게


자 인제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요건 프레시 오션 수프 파스타입니다. 뭔가 메뉴 이름이 장황하네요.
신선한 바다 수프? 새우와 쭈꾸미, 조개, 오징어가 넉넉히 들어있고 정말 수프처럼 국물이 자작합니다.
쿠키짱이 좋아하는 스타일이예요. 집에서 봉골레 파스타도 이렇게 자작하게 먹는걸 좋아하거든요.
빨간 건고추도 들어있어서 살짝 끝맛이 칼칼하게 잡아줘서 시원했어요.

매드포갈릭 예술의전당점 - 브뤼셀 스프라우트&토네이도 채끝스테이크(200g 미디움웰던)

점심시간이 지나서 갔는데도 사람이 꽤 많다 싶었는데,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늦게 나왔습니다.
파스타를 다 먹고도 한참 기다려서 받을 수 있었어요.
미디움웰던으로 주문하였지만 거의 웰던에 가까운 굽기로 나왔습니다.
미디움을 좋아하는 신랑과 웰던을 좋아하는 제 입맛의 중간으로 시킨것인데 제 입맛으로 나왔네요 ㅋ;;

매드포갈릭 예술의전당점 - 브뤼셀 스프라우트&토네이도 채끝스테이크(200g 미디움웰던)

스테이크 위에 뿌려있는 저게 갈릭인줄 알았는데 아닙니다. 저게 스프라우트인가봐요. 양상추같은 맛이예요.
연한 채소 튀김 같은 느낌인데 나름 맛있었습니다. 감자도 고소하니 맛났구요.

원래 요 2인 시그니처 셋트는 세일해도 8만원대의 메뉴였는데,
매드포갈릭 홈페이지에 멤버십으로 무료 가입을 하면 6만원대로 추가 할인이 되는 방식이었어요.
나가기전에 폰으로 홈페이지 가입해서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아서 결제시 제시하였습니다.
요 멤버십카드 덕에 6만원대의 가격으로 전체 셋트 다 먹고 음료까지 제대로 먹어서 좋았습니다.



매드포갈릭 가실땐 꼭 멤버십을 가입해서 이용해보세요.
쿠키짱이 추천합니다.

매드포갈릭 예술의전당점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22 서초평화빌딩 지하 1층
https://naver.me/F4Nt5Xv0

 

매드포갈릭 예술의전당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52 · 블로그리뷰 338

m.place.naver.com

 

반응형

카테고리

맛있는 인생

날짜

2023. 1. 20. 08:35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