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석촌호수 맛집 테이스티 버거 잠실점 - 버거먹고 러버덕보러가기

쿠키짱이 그저께 (평일 점심) 다녀온 따끈한 후기입니다.
오랜만에 회사 분들과 테이스티 버거를 먹으러 가기로했어요.

요즘 석촌호수에 러버덕 와 있는거 다들 아시죠? 버거를 빨리 먹게되면 산책겸 보러 가기로 했습니다.
몇번 포장해다 먹은적은 있는데, 매장에서 먹은건 처음이네요.

녹색 웨인스코팅 된 벽이 이쁘네요.
녹색 네온사인 재밌네요. ㅋ 맛있어서 짜증날라 그래 #테이스티버거

석촌호수 맛집 테이스티 버거 잠실점

카운터쪽도 찍어보았습니다. ㅎ
직원분 얼굴 안나오게 등 돌리셨을때 타이밍 맞춰 찍어보았어요.

석촌호수 맛집 테이스티 버거 잠실점

저희는 테이스티버거와 에그마니버거 그리고 고구마튀김을 시켰습니다.
먼저 테이스티버거가 나왔네요.

석촌호수 맛집 테이스티 버거 잠실점 - 대표메뉴 테이스티 버거

테이스티 버거입니다. 가게 이름과 같은 메뉴니깐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겠죠?
뽀송한 번 위에 공룡로고가 이쁘게 찍혀 있네요. ㅎ
두툼한 패티와 치즈 베이컨이 차곡차곡 쌓여있네요. 맛있어보입니다.



석촌호수 맛집 테이스티 버거 잠실점 - 테이스티버거

내용물이 보이도록 옆면에서도 찍어보았어요.

치즈가 2종인가봅니다. 패티 위 아래에 다른 치즈가 한장씩 깔려서 스윽 녹아내리는게 맛나보이네요.
양파와 양상추도 보여요 ㅎ

석촌호수 맛집 테이스티 버거 잠실점 - 에그마니 버거

드디어 제 메뉴 나왔습니다. 에그마니버거 ㅋ
공룡 도장 제대로 나오게 다시 한번 위에서 사진 찍어봤구요.

옆면입니다. ㅎ
에그마니라는 이름답계 계란이 아주 두툼합니다.
에그스크램블과 부드러운 계란말이 중간 어딘가의 식감과 맛이예요 ㅎ
계란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실패할 수 없는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쿠키짱도 계란 좋아해서 넘 맛있었네요.

석촌호수 맛집 테이스티 버거 잠실점 - 에그마니버거 단면

단면이 나오도록 썰어보았습니다.
수제버거는 맛있어서 좋아하긴 하는데 먹기가 좀 힘들죠?
그래도 포크로 한번에 끝까지 다 찍은담에 잘 썰어서 먹어보았습니다.

맛있었던 고구마 튀김 ㅎ 바로 튀겨 바삭바삭하고 달콤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ㅎ


테이스티버거 잠실점 위치도 한번 첨부해볼께요.

https://naver.me/FDlyknct

네이버 지도

송파구 석촌동

map.naver.com


요기 입니다. 석촌호수 서호의 서남쪽에 있어요.
테이스티버거 2호점인가봅니다.
다행히 좀 일찍 온 덕에 버거도 빠르게 흡입했으니 러버덕을 보러가기로 했습니다. ㅎ 날씨도 좋고 정말 신나요!

석촌호수에 8년만에 돌아온 러버덕

짜잔~ ㅎ 러버덕 옆모습을 찍어보았습니다.
8년 전에 왔을때보다 위치가 좀 더 살짝 멀어졌네요.

쿠키짱은 아침에 출근할때 가끔 호수 남쪽길로 오기때문에 러버덕 뒷통수만 몇번 봤거든요.
옆모습이라도 보고 싶었답니다. ㅎ

석촌호수에 8년만에 돌아온 러버덕

넘 귀여운 러버덕 ㅎ
자세히보니 바람이 좀 빠진걸까요? 머리 윗쪽이 약간 납작해졌네요.
그래도 귀엽습니다. ㅎ 러버덕은 10월 말까지 있다고 하니 시간 되시는분들 구경가보세요.
러버덕이 와 있는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보았어요.


석촌호수 동호에 있고,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몰 앞편에 있습니다.
그쪽으로 가면 사람이 많긴해도 러버덕을 정면으로 볼 수 있어요 ㅎ
줄이 엄청 길지만 러버덕 팝업스토어에서 기념 굿즈도 살수 있다고 하네요.

https://korean.visitkorea.or.kr/detail/fes_detail.do?cotid=41e5ab46-9136-4bea-9ef6-68dc51d73f62&big_category=undefined&mid_category=undefined&big_area=undefined&referrer=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op_sug.pre&fbm=0&acr=1&acq=%EB%9F%AC%EB%B2%84%EB%8D%95&qdt=0&ie=utf8&query=%EB%9F%AC%EB%B2%84%EB%8D%95

러버덕 프로젝트 서울 2022> 축제 :대한민국 구석구석

러버덕 프로젝트 서울 2022

korean.visitkorea.or.kr


쿠키짱이 러버덕을 보고 온 위치는 석촌호수 사이의 다리입니다. 도로변 인도에서 찍었어요.
옆모습이긴 하지만 중간에 가리는것없이 온전히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손바닥 위에 올려두고 사진을 찍을 수도 있어요. 요렇게요!

내 손위의 러버덕 ㅋ 내꺼하자

쿠키짱이 사진찍은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보았습니다.


오늘은 영국에서 국악대도 와서 롯데월드몰에서 퍼레이드도 진행한다고 하네요.
시간되시는 분들은 오늘 구경가보세요. ㅎ

반응형

카테고리

맛있는 인생

날짜

2022. 10. 15. 07:57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