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스프레소캡슐 해외직구] 독일 네스프레소 공홈에서 캡슐을 직구하기

 네스프레소 유밀크 캡슐머신을 구매하자마자 쿠키짱이 젤 먼저 한 일은 바로바로...

네스프레소 커피캡슐을 독일에서 직구하는 것이었답니다.

해외 직구 열풍이라지만.. 아직 한번도 못해봤던 해외직구.

드디어!! 처음으로 시도해 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네스프레소 독일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 네스프레소 독일공홈(영어버전) : https://www.nespresso.com/de/en/home

 

만약에 네스프레소 한국 홈페이지에 이미 회원가입을 한 상태라면, 다른 이메일 주소로 새로 가입하시길 권합니다.

국가 선택은 번복할 수가 없더라구요~

 

하지만, 그 전에 또 가입할 곳이 있으니, 바로 유로라이프25라는 배송대행 사이트랍니다.

* 유로라이프25 : http://www.eurolife25.com/ (추천인 아이디에 cookieee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

먼저 유로라이프25에 가입을 하고, 배대지 주소를 받아놓습니다.

배대지가 뭐냐구요? 배송대행지의 줄임말이랍니다. ㅋ; 공홈의 뜻은 공식 홈페이지~

직구할때 많이 쓰는 표현이니 바로 접수 ㅋ

 


그리고 네스프레소에 유로라이프 25에서 발급된 배송대행지 주소를 입력하여 가입후, 구매를 진행합니다.

새로 가입한 사람들만 구입할수 있다는 웰컴팩을 주문했습니다.

네스프레소 독일공홈 웰컴팩 (캡슐 150 + 큐브 디스펜서) + 50 캡슐 추가구매

(-> 네스프레소캡슐 74.1 유로(105,702) + 구매대행 및 배송비 (대략 24,000원 예정) = 환율계산해보니 대략 13만원 정도네요.)

네스프레소캡슐을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웰컴 오퍼 with 150 캡슐.. 요건 캡슐을 고를수 없어요.

그리고 추가로 50 캡슐을 더 담습니다.

관세 물지 않는 맥시멈(?)이 200개라고 하네요.

 

저는 로마 / 아르페지오 / 볼루토 / 다르칸 / 인드리아를 담았어요.

 

 

원하시는 네스프레소캡슐을 장바구니에 담았으면 배송지 정보를 넣습니다.

유로라이프25에서 배정받은 배대지 주소를 열심히 체크해서 넣습니다.

참고하시라고 주소부분은 마지막 사서함번호(?) 빼고는 가리지 않았어요~

 

 

DHL 가격은 Free 네요 ㅋ

물론 요건 독 일내 배송금액이랍니다.

 

카드선택을 합니다.

해외 구매 가능한 카드를 넣어야겠죠.

 

 

카드이름 / 카드번호 / 유효기간 / CVC 넘버를 순서대로 넣습니다.

 

 

쫘잔~ 배송정보와 제가 고른 캡슐, 결제 정보 모두 입력완료했습니다.

74.1 유로네요~

Buy Now를 누르면...

 

 

주문 감사합니다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모든 과정을 마쳤습니다.

 

이제 다시 유로라이프25에서 배송대행 신청을 합니다.

 

 

물건 정보를 사삭 넣어주세요.

예상무게는 2키로 정도로 넣어뒀는데,

박스를 워낙 꼼꼼히 싸주셔서인지(?) 실제 무게는 3.5키로가 나왔네요.

(실제 배송비는 독일배송대행지에 실제 물건이 도착하면 측정해서 결정되고, 문자로도 통보해줍니다.)

그래서 배송비는 30,200원이 나왔습니다.

 

문자받고 1시간 이내인가? 암튼 빨리 결제하면 2천원을 할인해주네요.

그래서 최종 결제한 배송대행 금액은 28,200원이었습니다.

 

5/7 수요일 밤에 신청했고, 독일배송대행지에 물건 도착하고 배송대행금액 최종결제는 5/8 목요일 저녁에 했습니다.

그리고 5/12 월요일에 인천공항에 물건 도착하여 통관완료하고 5/14 수요일 오전에 네스프레소캡슐을 받았습니다.

주말을 끼고도 딱 일주일 걸렸네요. ㅎ

생각보다 간단하고 또 국내에서 네스프레소캡슐을 사는 것보다 저렴하니깐 많이 급하지 않으신 분들은 독일에서 해외직구 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

카테고리

맛있는 인생

날짜

2014. 5. 21. 09:42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