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 추천앱] 도돌락커 사용기

네이버에서 만든 도돌런처 사용중이었는데요
도돌락커가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한번 깔아봤습니다 ㅎ

도돌락커 배경화면


쫘잔~ 이쁜 구름이를 배경화면으로~♡

도돌락커


내 앨범에 있는 밈에 드는 가진 몇장을 등록하면 랜덤으로 바뀝니다
시긴볼려고 열었다가 엄마 미소 짓게되네요 ㅎ

도돌락커 패턴그리기



요렇게 잠금화면도 패턴으로 설정할 수 있어요~
예전에 가용했던 고락커는 홈버튼을 누르면 그냥 풀려버리는 오류가 있었는데
도돌락커는 그 부분이 보완되어 있네요.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습니다

도돌락커 설정화면


쉬운 설정화면~
쿠키짱이 추천합니다 ㅎ

(추가 버그하나)
옵티머스 G 프로 사용시에 문자메세지가 오면 팝업이 뜨는데,
그 팝업 클릭하면 잠금화면이 그냥 풀려버린다네요.
아마 특정 폰에서만 나타나는 버그인듯 하네요

(또 추가 버그 둘)
갤럭시 노트2 사용중인데요.
마이피플에서 메세지가 오면 동그란 말풍선이 배경화면에 떠요.
그거 클릭하니깐 풀리면서 바로 메세지가 보이네요 =_=
뭔가 팝업 관련해서 연결되는거를 인식 못하는거 같아요~

반응형

카테고리

결정적 순간

날짜

2013. 12. 6. 00:08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